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퓨어랜드몰, 그림책 큐레이터 부키부키와 퓨어락 로열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퓨어락의 공식 수입원 ㈜퓨어랜드는 지난해 최단기간 100만 캔 판매 달성을 기념해 경자년 새해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아이 그림책 큐레이터 부키부키(Booki Booki)와 함께 진행한다. 부키부키는 아이 지능발달과 감성발달에 집중한 그림책 스토리박스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는 퓨어락 로열티 이벤트는, 퓨어락 쇼핑몰 퓨어랜드몰 회원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림책 큐레이터 부키부키 사이트 가입 시, 추가란에 퓨어랜드몰 아이디를 입력하면 아이를 위한 영어그림책 1권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영어그림책은 부키부키의 교육전문가와 도서자문위원이 큐레이팅하고 검증한 것으로 아이 정서발달과 영어 교육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퓨어락 관계자는 “2019년 큰 성원을 보여준 퓨어락 고객에게 새해맞이 선물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아이 교육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부키부키와 함께 퓨어락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새해맞이 진행되는 퓨어락 로열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어랜드몰 또는 부키부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