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대선주조, 공식 모델 마마무 대선소주 신규 CF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13일 공식 모델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함께한 대선소주 신규 CF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대선주조와 마마무가 두 번째 호흡을 맞춘 CF를 공개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광고다. 이번 CF 영상은 마마무의 대표곡 ‘고고베베(gogobebe)’ 중 킬링파트로 불리는 “다들 난리가 나” 부분의 가사와 멜로디를 인용했다.

마마무 멤버 중 화사의 파트인 “다들 난리가 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와 화사 특유의 시원시원한 표정이 어우러져 해당 파트만 모은 영상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마마무의 4인 4색 모습이 담긴 대선소주 CF 영상은 대선주조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마무는 지난 2018년 대선주조가 공식 SNS에서 진행한 ‘대선소주 여성 모델 추천 이벤트’에서 타 연예인들을 누르고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이후 대선주조와 마마무가 함께한 첫 번째 CF를 공식 SNS에 선보이자마자 영상 게시 하루 만에 도달수 16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마마무 효과’를 톡톡히 입증해왔다.

이에 대선주조는 지난해 9월 마마무와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결정하고 마마무와 함께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대선주조와 마마무가 함께하는 모습을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계약 연장 이후 처음 선보이는 CF인만큼 많은 정성을 기울였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