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차이나링크, 한중 기업 및 창업자 비즈니스 지원으로 중국 진출 도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의뢰기업의 중국 진출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최근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도 더딘 경제 성장률을 보이며 중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던 국내 기업들의 수출 활동에도 악영향이 미치고 있다. 올해 중국 경제성장률은 6%대를 달성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수출기업에도 부정적인 효과가 예상되는 만큼 틈새시장 공략을 적극 추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한중기업의 중국 진출을 돕고 있는 ㈜차이나링크(사소 대표)는 중국 시장진출과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한국 스타트업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된다.

차이나링크는 현재 중국 WTOIP, 심천천사회, ZHONGZIQI 등 중국 투자사 및 엑셀러레이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 및 투자연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 대표 미디어 그룹이자 회원 수 1억 명을 보유한 Trends Group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기업의 판로 확대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국 진출을 희망하고 있지만 제품 또는 기술 시장에 대한 조사가 전무한 기업들에는 현지 시장 분석 및 관련 업체 조사 보고서 서비스 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차이나링크 대표 XIEXIAO(사소)는 “국제사기, 언어, 비즈니스 문화 차이 등으로 중국 진출에 좌절하는 기업들을 보면서 양국간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중국 시장은 아직까지 비즈니스에 있어서 기회의 땅인 만큼 한국 기업들이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위해 나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차이나링크는 현재 한국 뷰티 브랜드인 YW CLINIC과 Blockchain, Application Security Platform, NeNe Cook, Healthcare Platform 등에 투자하며 한중 기업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