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배기영힐링테라피,홈케어로 부족한 겨울에 에스테틱 관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직장인 A씨는 겨울만 되면 부쩍 늘어나는 피부 트러블과 함께 온몸 구석구석에 붙은 군살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루만 스킨케어를 소홀히 해도 쉽게 피부가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각종 홈케어 제품을 사서 관리하고, 몸매관리를 위해 가까운 헬스장까지 끊었지만 효과는 미비했다.

A씨는 "최근 들어 심해진 피부 트러블을 관리하고 팔뚝, 허벅지,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붙은 살들을 정리하고자 큰 맘 먹고 고가의 LED 마스크팩을 사고 헬스장도 일년치를 넘게 끊었다"며 "하지만 야근하는 일이 많다 보니 집에서는 자기 바빠 미용기기를 꾸준히 애용하지 못하게 되고, 추운 날씨를 탓하며 집 앞에 있는 헬스장도 일주일에 1번 정도밖에 안나가다 보니 눈에 보이는 외모 변화가 없다. 이에 점점 더 의욕을 잃으면서 그 전만도 못한 상태가 되고 있는 것 같다"며 한탄했다.

A씨처럼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이나 학생 등 현대인들이 홈케어를 통해 얼굴이나 몸매 관리를 하기에는 경제적, 시간적 여건이 따라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건조한 기온의 영향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예민피부가 될 뿐만 아니라 활동량의 급격한 저하로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바뀌는데, 이를 홈케어 하나만 의지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홈케어만으로 부족한 겨울철,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관리를 위한 방법으로 전문가의 일대일 세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 관리가 고려되기도 한다. 배기영힐링테라피 한남점은 고객 피부의 정상화와 더불어 사계절 내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만 케어를 진행하는 피부관리실로 정품, 정량, 정법의 원칙을 철저히 지키며 다양한 에스테틱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기영 원장은 "겨울의 추운 날씨뿐만 아니라 중국발 황사, 미세먼지 등 다양한 유해 환경과 현대인들의 생활패터의 변화로 피부는 물론 바디까지 여러 문제가 야기되고 있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스타일리쉬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뷰티라이프를 실현시킬 수 있어아 하고, 개인별 맞춤관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배기영힐링테라피에서는 피부 속 노페물 정화를 통해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정리하고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여 작고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부터 몸 속 뭉친 부분을 직접 손을 통해 짚어내어 누적된 피로의 회복을 돕고, 자세교정을 중점으로 진행하는 스트레칭, 아로마 요법 등의 머슬 및 밸런스 바른체형 프로그램까지 얼굴과 바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임신과 출산에 따른 신체적, 심리적 변화를 안정시키고, 산모의 컨디션을 최적화시켜주는 산전산후 관리가 있다. 남성의 경우 피지를 잡아 맑고 보송한 피부관리를 위한 모공관리와 얼굴의 각을 살려주는 얼굴축소관리, 피부컨디션에 따른 스켄케어 및 홈케어 처방까지 가능한 남성케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