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예천군, 세계곤충엑스포 성공적 개최 위해 '동분서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예천=뉴시스] 김진호 기자 = 13일 서울 호텔 리베라에서 열린 '재경예천군민회 신년교례회'에서 예천문화관광재단 홍보마케팅 팀원들이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예천군 제공) 2020.01.15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천=뉴시스] 김진호 기자 = 경북 예천군이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방위적 홍보에 나섰다.

15일 군에 따르면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예천문화관광재단 홍보마케팅 팀은 이날 대구 웨딩비엔나에서 열린 '재대구예천군민회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출향인들에게 4개월 앞으로 다가온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다.

앞서 홍보마케팅 팀은 지난 2일 동대구역 환승센터를 찾아 승객들을 대상으로 엑스포 마스코트 '코니·페디'와 함께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0일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열린 '경북 법인체 어린이집 정기총회'에서는 어린이집 원장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단체관람 유치 활동을 벌였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지난 13일 오전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에서 열린 '경북농협 사업추진방향 보고회'에 참석해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추진 상황을 직접 설명하며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오후에는 서울 호텔 리베라에서 개최된 '재경예천군민회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출향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김 군수는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많은 관람객 유치를 위해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는 '살아있는 곤충세상 속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예천읍 시가지 및 효자면 곤충생태원에서 개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9326@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