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엑소 카이, 韓 대표로 구찌 패션쇼 참석... 멋진 스타일링에 시선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구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엑소(EXO) 카이가 한국 대표로 구찌 패션쇼에 참석, 멋진 패션을 뽐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지난 14일(현지 시각) 밀란 팔라쪼 델레 신틸레에서 2020 가을/겨울 멘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타데일리뉴스

구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대표로는 구찌의 앰버서더인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참석했다. 카이는 수많은 팬으로 인산인해를 이룬 쇼 현장에 구찌 2020 봄/여름 컬렉션의 플라워 프린팅 코튼 모슬린 셔츠와 빈티지 스트라이프 셔츠에 브라운-베이지 컬러의 빈티지 체크 패턴 팬츠를 매치한 룩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그린 에나멜 소재의 타이거 헤드 펜던트가 돋보이는 실버 네크리스, Z와 K 이니셜 링, 그리고 인터로킹 G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레더 솔 부티로 포인트를 더했다.

카이의 패션쇼 준비 현장을 그린 화보 영상은 오는 18일 GQ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스타데일리뉴스

구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카이는 지난 12일 패션쇼 참석을 위한 출국길에서 착용한 공항 패션으로 이미 한 차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카이는 구찌 2020 크루즈 컬렉션의 패치 디테일 카멜 컬러 재킷과 로즈 컬러의 울 니트 터틀넥,

블루 워시드 데님 팬츠에 아이코닉한 홀스빗 디테일과 GG 수프림 캔버스가 돋보이는 구찌 1955 홀스빗 라지 탑 핸들백과 블랙 레더 솔 첼시 부티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