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해치지않아' 중독성 200% 로고송 영상 전격 공개, 신박한 웃음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0년 새해 극장가에 신박한 웃음을 선사할 신선도 100% 코미디 <해치지않아>가 중독성 200% ‘해치지 않는’ 로고송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그린 <해치지않아>가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로고송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고송 영상은 동산파크 5인방,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해 각자 맡은 동물들을 소개하며 시작한다. 먼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맞춰 영화 속 동물 캐릭터의 특징을 딴 동작을 취하며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를 외치는 이들의 유쾌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산파크의 마스코트이자 쇼맨십 충만한 북극곰부터 동물의 왕 사자, 고개 숙인 기린, 순정마초 고릴라, 느릿느릿한 나무늘보까지, 그 누구도 ‘해치지 않을’것 같은 귀여운 안무를 저마다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동산파크 5인방은 다같이 “해치지않아”를 노래하며 영화 속 환상적인 ‘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이런 동물 처음 봐? 쫄지마, 티 안나! 털 날리며 당당하게! 괜찮아 사람이야” 등 중독성 있는 가사를 맛깔나게 살리며 보기만 해도 신이 나는 영상의 흥을 한껏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200% 로고송 영상을 공개하며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해치지않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