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센트룸, 설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센트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직접 만나지 않고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간단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강점이 비(非)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에 통하면서 국내 대표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센트룸도 이 같은 선물 트렌드에 맞춰 지난 2018년 처음 입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 이후, 지난해 거래량이 전년대비 신장하며 소비자의 높은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센트룸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는 레드, 오렌지, 옐로우, 핑크, 라임 등 9가지 색상 오슬로카페머그를 증정하는 머그 패키지와 틴케이스 소이캔들을 증정하는 소이캔들 패키지로 구성됐다. 친환경 도자기 소재를 사용한 머그잔은 감사한 분과 따뜻한 차나 커피 한잔을 나눌 수 있도록, 천연왁스를 사용한 틴케이스 소이캔들은 소중한 분과 2020년 희망의 촛불을 밝히라는 의미를 담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루 한 알로 성별, 연령에 따라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맨, 포 우먼,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의 특징을 살려 ‘기억해요 하루한알’ 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종류에 상관없이 센트룸 가격할인 혜택과 ‘기억해요 하루한알’ 문구가 새겨진 박스 포장도 제공한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설 프로모션은 소중한 분들에게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특징을 살려 각기 다른 의미를 담아 머그잔과 캔들을 패키지로 구성했다"며 "올 한해도 하루 한 알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센트룸으로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윤서 기자(panda@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