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대상 청정원, '나눔활동' 함께할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대상 청정원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간 대학가의 영세 밥집 지원프로젝트 '청춘의 밥'과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나누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등 대상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

또 아이디어 발표회를 통해 채택된 활동도 실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지원은 서울이나 경기 인근의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대상사회공헌 홈페이지에 게재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 개별 통보하며, 합격자는 다음 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지는 입단식과 워크숍에 참석해야 한다. 불참할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선정된 대학생 봉사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단복, 수료증과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꾸려진 푸드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직원멘토링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조에게는 총 400만원을 포상한다.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과 더불어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중요한 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발전해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ysh@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