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비주얼아이, 온라인 쇼핑몰 '비주얼아이숍'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하이주얼리부터 패션 액세서리까지, 경제적 웨딩패키지 선택도 가능 ]

머니투데이



비주얼아이가 16일 자사 브랜드 쇼핑몰인 '비주얼아이숍'을 오픈하고 다채로운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주얼아이숍은 하이주얼리 브랜드 에스떼뮤(ESTEMU PARIS)와 패션주얼리 비주얼아이의 다이아몬드 제품으로부터 패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예비 신랑 신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청담 웨딩클럽 뮤(MU)도 선보인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헤어, 웨딩홀, 예복, 한복 등의 경제적인 웨딩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테고리는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 패션액세서리, 웨딩컨설팅, 단체 주얼리(사관학교 및 ROTC 임관반지) 등으로 구성된다.

비주얼아이 관계자는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편안하게 쇼핑 및 상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주얼리와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쇼핑몰 오픈기념으로 회원가입시 5%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1월 행사기간에 구매시 별도 20%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인 비주얼아이 청담 부티크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도 1월 한달 동안 구매금액별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과 행운의 볼마커 증정 행사를 실시하는 등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김영권 대표는 "지난 5년간 청담부티크 본사매장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전개를 통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얼리와 결혼준비에 관한 고객의 차별화된 니즈를 충분히 공감했다"며 "온라인 쇼핑몰 ‘비주얼아이 숍’에서도 믿음과 신뢰로 최상의 가치를 꼭 선물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