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KCC, 전국 사업장서 연말연시 사회공헌활동 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CC가 모범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연말연시에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살기 좋은 지역 사회를 만들고자 가평, 여주, 안성 등 전국 사업장에서 지역사회와 다양한 협약을 맺고,지역주민들과 함께 활발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16일 KCC에 따르면 KCC가평공장은 지난 연말 공장 소재지 인근 마을의 기초생활수급자 등 33개 가구에450만원 상당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또 지난 12월24일에는 가평군청을 방문해 김성기 군수에게 이웃돕기 성금500만원을 기탁했다.

여주공장은 바르게살기운동여주시협의회가 진행하는 시각 장애인 사진 교육 프로그램‘동행’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희망의 사진촬영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그 결과물로 전시회를 열었다.

안성공장에서는 서운면 저소득가정과 지역주민을 위해 백미100포, 라면100상자 등 생필품을 서운면에 기탁했다. KCC안성공장은 2014년 안성 제4공단에 입주해2015년부터 매년 연말연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는 서운면 발전협의회에3억 원을 기탁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서운상생장학기금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KCC관계자는 "올해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자 지역 사회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