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한샘몰, 매주 월~금요일 특가 할인하는 '끝딜'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몰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는 ‘끝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끝딜’은 소파, 서랍장 등 가구와 조명, 커튼, 침구 등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중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한샘은 계절과 시기별로 고객 수요를 파악한 후 한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설 명절 손님 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 생활용품과 집 꾸밈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6일 오전 10시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조리도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클로이 스테인레스 키친툴 7P Set’를 53% 할인한 2만 7700원에 특가로 내놓는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어울리는 ‘모모 패브릭소파 2인용’는 35% 할인 된 12만 3900원에 선보인다. 스틸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의 ‘스텔라 조명Set’은 49% 할인 된 4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의 할인 혜택은 게시 후 1일동안 지속 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에는 소파와 침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링크 모듈형 소파베드’를 28% 할인하고, 부피가 큰 이불과 옷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에브리 멀티 리빙박스 2P Set’를 60% 특별 할인한다. 핸드메이드 ‘라탄 바스켓’도 6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소소한 집 꾸미기를 위해 모바일 쇼핑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매일 오전인기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끝딜’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최영희 기자(ch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