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폭스바겐코리아, tvN 예능 '차둘박이' 차량 협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6일부터 시작된 tvN D VAVA 채널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차둘박이: 차 타고 둘이 밖에서 이틀'에 차량 협찬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차둘박이'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유투브 채널 tvN D VAVA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만 문세윤이 동료 개그맨 최성민와 함께 차 한 대로 전국 팔도를 누비며 세상의 새로운 재미에 눈을 뜨는 본격 차박 생존기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본 프로그램에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티구안을 지원한다. 지난 월요일 공개된 2회분에서는 출연자들이 티구안을 타고 낚시터로 본격 차박 여행을 떠나는 과정이 방영됐다.


아시아경제

차둘박이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폭스바겐 티구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둘박이' 1~2회는 이달 6일, 13일, tvN D VAVA 유투브 채널 및 tvN 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해당 채널을 통해 총 10회 분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유럽 시장에서만 20만대 이상 판매된 티구안은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지난 10월 2020년형 국내 인도 시작 이후 11월 수입차 전체 베스트셀링 모델에 올랐다. 이후에도 월 평균 800대가 넘는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연말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2020년형 티구안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 및 안전사양을 폭넓게 적용한 경쟁 있는 두 가지 상위 트림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파워트레인 어드밴스드 워런티 및 중고차 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 제공하고 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