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김택세 진주시 민선 체육회장 취임…"스포츠로 사회통합 실현 노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주=뉴스핌] 이경구 기자 = 경남 진주시체육회는 16일 초전동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체육회 임원, 종목단체 회원 및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대, 제2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뉴스핌

[진주=뉴스핌] 이경구 기자 =김택세 신임회장이 체육발전에 대한 공로를 새긴 징을 진주시 체육인들을 대표해 이임회장인 조규일(왼쪽)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진주시] 2020.01.16 lkk02@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 회장인 조규일 진주시장은 김택세 신임회장에게 체육회기를 이양하며 진주시 체육 발전을 위해 시와 함께 노력하자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감사패 전달식에서는 조규일 이임회장의 체육발전에 대한 공로를 새긴 징을 김택세 신임회장이 진주시 체육인들을 대표해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지난해 민선 체육회장으로 당선된 김택세 신임회장은 진주시 배구협회 회장과 진주시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했다. 김택세 회장의 임기는 2023년까지 3년간이다.

김택세 회장은 취임사에서 "체육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인기종목과 비인기종목을 함께 아우르고,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이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스포츠를 통해 사회 통합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kk0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