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후불제상조 ‘올바른상조’, 1급 장례지도사 구성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장례 전문 상조회사 ‘올바른상조’가 전문화된 교육과정을 받은 1급 장례지도사만으로 구성되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후불제상조 올바른상조는 장례발생 시 가입 없이 전국 대표번호를 통해 24시간 장례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장례이행 서비스를 선보이며, 특히 가입금 및 월 납입금이 필요 없어 기존 상조회사 파산 시 발생하는 장례비용 피해가 없다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 가입 시 홈페이지 가입 시 빈소 할인 및 납골당, 수목장, 진골함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후불상조인 만큼 장례를 모두 치른 후 발인 전 일시불로 정산한다.


올바른상조 관계자는 “지금 준비된 상조 상품으로는 129, 199, 269만 원대의 3종류로 상조비용 129만 원 상품은 기존 상조회사에 없는 상품”이라며, “타 상조회사에 비해 50% 정도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상조회사 추천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항시 유족의 입장에서 장례 서비스를 제공한다. 믿고 맡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가진 도우미와 장례지도사들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바른상조는 일반 장례상조 뿐만 아니라 종교별 장례절차도 마련되어 있으며, 장례 후 절차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