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카운터사이드’ 신규 팀 ‘프리드웬’ 소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신규 팀 ‘프리드웬(Prydwen)’ 소개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로이 버넷’ 등 신규 캐릭터 4명으로 구성된 ‘프리드웬’ 팀의 소개 영상으로 캐릭터별 전투 모션과 라이브 일러스트를 관람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성우 연기와 스킬 사용 모습을 함께 담아냈다.

‘프리드웬’ 팀은 카운터 소대 중 하나로 이면세계와 관련된 첩보 활동을 하는 정보 기관이다. 리더인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을 필두로 몰락 귀족의 후예인 ‘로이 버넷’, 강력한 디펜더인 ‘라이언 페리어’, 노련한 요원 ‘새디어스 모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넥슨은 2월 3일까지 ‘카운터사이드’ 공식 CD 앨범을 제공하는 ‘OST CD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사전등록 완료 게시글을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SOUND:SIDE Vol.1]’ CD 앨범을 제공한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2월 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