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설 특집]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선물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설화수 베스트셀링 제품에 ‘덤’까지 담아

이투데이

설화수 설 선물세트 진설 2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새해를 맞아 대표 화장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자음 2종, 진설 2종, 자음생 2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설화수의 기본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자음 2종 세트’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인 ‘자음유액’이 들어있다. 또 ‘자음수’ ‘자음유액’, ‘자음생에센스’, ‘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4종이 함께 포함돼 있다. 가격은 12만 원이다.

설화수 ‘진설 2종 세트(26만 5000원)’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 세트로, 세트에 구성된 스킨&로션인 ‘진설수’, ‘진설유액’은 고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피부에 힘을 키우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로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젼인 ‘자음생수’ 와 ‘자음생유액’ 본품으로 구성됐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를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등 견본 5종이 함께 구성돼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자음생 2종 세트는 17만 원에 판매한다.

이투데이

마몽드 세라마이드 2종 기프트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꽃을 연구하는 브랜드 마몽드는 무궁화 보습 효능 성분으로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2종’ 기프트 세트(스킨 소프너+에멀젼), 세라마이드 성분의 진한 인텐스 크림이 흐트러진 피부 장벽에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프트 세트, 피부에 탄력을 채우고 주름을 완화해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이지 컨트롤 2종’ 기프트 세트를 내놨다. 달맞이꽃 오일 성분으로는 건조한 피부에 깊고 진한 영양과 보습을 채워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2종’ 기프트 세트, 리차징부스터가 남성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맨 리차징 2종’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다.

[이투데이/박미선 기자(only@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