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짐좀, 용마로지스와 MOU 체결 "여행짐 딜리버리 서비스 전국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짐 딜리버리 서비스 전국 확대 실시!”
짐좀, 용마로지스와 MOU 체결
스포츠서울

짐좀과 용마로지스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제공ㅣ짐좀




[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여행짐 딜리버리 서비스 짐좀이 용마로지스와 공동사업 파트너 체결을 통해 2020년 2월부터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짐좀은 2017년부터 서울을 중심으로 공항에서 호텔, 호텔에서 공항으로 여행짐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통해 여행 첫날과 마지막날 짐으로 인한 불편은 해소하고, 여행시간을 늘려주는 서비스로 평가받아왔다.

짐좀의 국내고객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면서 경기지역과 전국 각지에서도 서비스 문의가 확대되었다. 이제 짐좀은 전국 서비스 확대 뿐만 아니라 이후 해외 물류망 사업까지 확대를 염두에 두고 전국 물류망과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갖춘 용마로지스와 파트터 협약을 맺게 되었다.

용마로지스의 사업개발실 양희정 상무는 “이번 사업체결로 용마로지스의 탄탄한 전국물류망과 글로벌 네크워크를 활용한 여행짐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으로 새로운 부가사업을 확대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짐좀의 이성용 대표는 “용마로지스와 함께 전국서비스를 시작으로 마케팅과 고객 C/S에 더욱 집중해 새로운 글로벌 여행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그동안 MICE산업에서 큰 불편으로 꼽혔던 ‘공항-호텔간 이동 시 여행짐 불편’을 해소하여 MICE산업의 서비스 고도화에도 기대가 높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짐좀은 2018년 330%, 2019년 270%의 성장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25개도시에서도 불편을 해결해주는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제 국내 최초로 짐없는 왕복여행 서비스가 여행의 새로운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또한 이번 사업체결로 짐좀은 아시아 파트너들과 함께 아시아존 글로벌 방문자 7억명을 대상으로 여행짐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나의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글로벌 사업의 확장을 기대하고있다.

한편 짐좀은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와도 제휴되어있어 카드사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