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환상 호흡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하정우 김남길 / 사진=영화 클로젯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영화 '클로젯'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제작영화사 월광) 스틸에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상반되는 하정우와 김남길의 '케미'와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담겼다.

'클로젯'에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하정우, 김남길은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를 펼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서로 웃음을 보이며 찰떡 '케미'를 발산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도 함께 보여 줬다. 하정우는 "드라마의 감정적 밀도가 높아질 때 경훈(김남길)이 밸런스를 잡아준다. 김남길 배우와 함께 촬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든든했다"라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김남길 역시 "처음 제안을 받고 '이 조합 신선하다' '재밌겠다' 싶은 느낌이 들었다. 역시나 주거니 받거니 호흡이 좋았다"고 말해 두 사람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현실 친분을 넘어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는 하정우, 김남길의 '티키타카'는 스크린까지 고스란히 이어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하정우는 사라진 딸을 찾아나선 상원 역으로, 김남길은 미스터리의 비밀을 알고 있는 경훈 역으로 분해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 이나(허율)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오는 2월 개봉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