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골든 위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귀성·귀경길에 방문하기 좋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설 명절을 맞아 17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맞이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통시장 테마의 플리마켓과 윷놀이, 투호 등 전통놀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점포 공통으로 인기 브랜드들의 풍성한 할인 행사가 계획돼 있다. 23일부터 나이키가 신발 전품목을 15% 추가할인하고, 언더아머는 전품목을 20% 추가할인한다. 코치는 27일까지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까사미아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개최해 31일까지 전품목을 최고 60% 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편집숍 브랜드인 비이커가 18년 겨울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세컨드런과 맨온더분은 18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띠어리는 18년 겨울 상품을 60% 할인한다. 19년 봄·여름 상품도 입고돼 멀버리는 핸드백을 최고 45% 할인하고, 란스미어는 40% 할인한다.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는 19년 봄·여름 상품을 3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8년 겨울 상품 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타미힐피거, 르베이지, 산드로가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하고, 휴고보스는 25% 추가할인한다. 아르마니 스토어와 폴로 랄프로렌도 18년 겨울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미샤는 60% 할인한다.

또한, 플리마켓, 설 푸드 마켓, 전통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6일, 27일 양일 간 전통시장을 테마로 한 플리마켓이 열려, 아기자기한 소품과 핑거 푸드를 판매한다. 또한, 윷놀이, 투호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연휴 기간 윷놀이 미니게임 이벤트를 열어 무료 커피쿠폰을 증정 한다. 이와 함께, 인삼튀김, 두부과자, 청국장 등 파주 전통 음식을 판매하는 설 푸드마켓도 열려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26일, 27일 양일 간 초대형 윷놀이, 투호 등 전통놀이 한마당 이벤트가 열려, 무료 커피 쿠폰, 스낵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