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설 대목 잡아라"… 카드업계, 이벤트 출시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을 일주일 앞두고 카드업계가 관련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캐시백, 할인, 무이자할부 등 설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며 대목 잡기에 나섰다.

◇ 대형할인점서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40%까지' 할인

신한카드는 설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선세트, 가공세트, 생활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정액 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식료품, 육류, 신선세트 등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또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설날 본 판매 선물세트 행사품목 구매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정액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의 경우, 자사 카드 이용 시 '이마트'에서 오는 25일까지 1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설 선물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오는 26일까지 1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설 선물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이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팍스경제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여행 시 '항공권 구매' 할인 이벤트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달 말까지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괌, 시드니, 브리즈번, 오클랜드행 대한항공 항공권 구매 시 5%를 할인해주고, 한국을 출발하는 델타항공 모든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카드 라이프나 홈페이지 내 터치서비스에서 '롯데카드 여행' 혜택을 터치완료하고 다음달 28일까지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50만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2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오는 31일까지 호텔을 결제하고 체크인 시 해외호텔은 7%를, 국내호텔은 1박당 7천원을 할인해준다.

◇ 설 귀성길 '주유비 지원'까지

우리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주유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기간 내에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로 합계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법인과 기프트카드 회원은 제외된다. 총 20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100만원(5명) △30만원(15명) △5만원(200명) △5천원(1800명)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통해 응모하거나 10만원을 추가 이용하면 각각 3회, 1회의 추가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따뜻하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주유비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우리카드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