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세제 찌꺼기 걱정 없는 프라이팬 ‘드롭스’, 현대 홈쇼핑 방송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현대홈쇼핑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25분에 ‘드롭스 프라이팬’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설 직전 드롭스 프라이팬을 최저가, 최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선의 차세대 프라이팬인 드롭스 프라이팬은 지난 2018년 홈쇼핑 론칭 이후 5만 세트 이상이 판매됐으며, 지난 1월 3일 현대홈쇼핑 전체 방송 제품 중 판매량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될 제품은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궁중팬, 사각팬, 22cm 유리 뚜껑, 28cm 유리 뚜껑, 실리콘 조리도구 2종이다. 드롭스는 특허받은 드롭스핀코팅 공법을 사용해 세척 후에 표면을 만져보면 뽀드득 소리가 난다고 해 일명 ‘뽀드득팬’이라고 불린다. 기존 프라이팬은 스프레이 코팅 방식으로 미세한 기공과 크랙이 존재하여 음식 잔여물과 세제 찌꺼기 등이 기공에 끼어 있게 되어 세척을 해도 끈적임이 남고 재가열 시 유독 가스를 방출한다.

해당 제품은 제로핀홀로 유리처럼 표면이 매끈하여 표면 기공이 제로(zero)에 가까워 기공 사이에 음식 잔여물 및 산폐유나 세제가 남지 않아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코팅이 일정하고 두꺼워 들러붙음 현상이 적어 기름을 적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덕션 사용이 가능하도록 용사 방식을 적용해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프라이팬의 배부름 현상이 적어 사용하는데 편리하다.

㈜남선 관계자는 “자사는 세계적인 주방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 일본 굿디자인(GD) 상 동시 수상과 SG 마크 인증, PSC 마크 인증, Q 마크 인증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남선의 드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오는 20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