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영플립,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종료...참관객 관심도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수능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한 플립러닝 학습 시스템 영플립이 참가했던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 최신 정보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한국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여는 한편 스마트 E-러닝 시스템인 영플립을 비롯하여 200여 개의 기업과 20개국의 교육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교육박람회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발전된 기술이 교육에 접목되는 에듀테크 산업의 성장을 소개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한국 영어 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영플립은 본 교육박람회에서 직접 영플립을 체험해보는 코너와 영어 단어 암기 애플리케이션인 영플립워드를 공개해 참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교육기관 관계자는 “학생들이 영플립으로 학습한 내용과 영어 단어 애플리케이션이 바로 연동되어 편리해 보인다”고 말했다.

이투데이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처음 공개된 영플립워드는 언제 어디서나 들으면서 외우는 영어단어 암기 애플리케이션으로 소셜 로그인 계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영플립워드는 영화, 비즈니스, 생활영어 등 다양한 테마로 정리되어 있어 원하는 테마만 골라 학습할 수 있으며 특히 개인 수준별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하는 영플립 프로그램과 실시간 연동되어 콘텐츠와 관련된 영어 단어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

영플립은 플립 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된 학습 시스템으로 기존 한국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어 효율적인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유도한다. 영플립은 일방적인 칠판 강의가 아닌 학생이 선생님에게 직접 설명해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확실히 구분할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영플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