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최기영 과기정통부 장관, 설 맞아 우체국·전통시장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머니투데이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0일 오후 설을 맞아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서청주우체국을 방문해 안재수 서청주우체국장으로부터 집배원 전기차 및 이륜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0일 오전 서청주우체국을 찾아 설날 명절 소포우편물 배달 현황을 점검했다.

최 장관은 "평소보다 업무량이 크게 증가해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설 명절 우편물 소통에 만전을 기해 달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최 장관은 아울러 이날 오후 공주시 산성동에 있는 '공주산성시장'을 방문했다. 인근 사회복지 시설에 전달할 물품을 직접 구입하면서 전통시장 경기를 점검하고 상인들의 어려움을 듣는 시간을 보냈다.

이어 최 장관은 장애인 요양시설 사회복지법인 '소망공동체'를 방문, 시장에서 구입한 물품과 과기정통부 직원들이 매월 모금한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

최 장관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지속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0일 오후 설을 맞아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서청주우체국을 방문해 안재수 서청주우체국장으로부터 순로구분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주현 기자 nar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