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다이슨, 신세계 백화점에도 뷰티 팝업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자리잡은 다이슨 뷰티 팝업. /다이슨코리아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가 백화점에도 진출한다.

다이슨코리아는 경기 용인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층에 다이슨 뷰티 팝업을 3개월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이슨 뷰티 팝업은 다이슨의 첨단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에어랩 스타일러 등을 체험 가능하며, 두피 종류나 머리 길이 등에 맞는 제품 사용법도 안내받을 수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퍼플 에디션 및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블랙 퍼플 에디션을 현장에서 50대 선착순 판매한다. 그 밖에도 다양한 제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다이슨 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다이슨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느끼실 것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층 최초로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슨 코리아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의 철학을 따라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웅 기자 juk@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