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웹젠, 모바일게임 3종·PC 온라인게임 3종서 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3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메틴, 샷온라인)에서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경게임진

뮤 오리진2는 20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날개 코스튬을 선물한다. 2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설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한복 코스튬 세트를 주고, 특정 아이템을 모으면 방패연 아티팩트 코스튬으로 바꿔준다.

뮤 오리진은 오는 30일까지 설 연휴에 맞춰 접속 보상 이벤트와 수집 이벤트 등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H5는 오는 30일까지 '설날소원'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버프와 아이템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이 가능한 ‘행운젠’을 모으면 복주머니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6일까지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주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보너스 옵션과 행운이 나올 확률이 대폭 늘어나고,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인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틴도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4일까지 하루에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고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퍼즐조각 또는 복주머니를 일정 개수 모으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해 준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30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연다.

버디 이상 홀카운트를 달성하거나 설날 출석 등으로 획득한 떡국 아이템을 모으면 ‘경험치 1% 상자와 싸이마, 캐디 계약서 등과 바꿀 수 있다. 설 당일인 1월 25일에는 모든 회원에게 한복 코스튬도 선물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