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BNK경남은행, 27일까지 ‘경남BC카드 설날맞이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주유 가맹점에서 6만원 이상 결제시, 1만명 추첨해 1만원 캐시백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민족 대명절 설을 전후해 ‘경남BC카드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7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상품권·기프트카드·대학등록금·국세·지방세 제외)

또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주유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6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명을 추첨해 1만원을 캐시백해 준다.(2월 중 지급 예정)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메가마트), 대형슈퍼(GS슈퍼·롯데슈퍼·탑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소셜커머스(11번가·쿠팡·SSG.COM·인터파크·위메프·티몬) 등 온라인 매장에서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상품권 증정, 상품·쿠폰·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실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남BC카드 설날맞이 이벤트를 통해 부담을 덜고 설을 풍성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행사 기간과 카드 종류 등에 따라 조금씩 다르니 혜택과 조건을 잘 확인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