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상반기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프레시웨이의 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부문 교육생들이 관련 교육을 수강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프레시웨이는 CJ나눔재단과 함께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및 푸드서비스 부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는 단체급식 조리사나 푸드 관련 서비스직등 CJ그룹 유관 사업의 전문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고용 취약계층의 청년들을 선발, 교육과 채용을 연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년차에 접어든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말까지 총 18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번에는 요리와 푸드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28명, 25명씩 총 5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의 기회 부족으로 취업이 어려웠던 18세부터 24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요리 부문은 오는 2월 29일, 푸드서비스 부문은 2월 23일까지다.

최종 선발되는 53명은 기본 직무교육부터 현장실습까지 최소 3주에서 최대 5개월간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현장실습을 제외한 모든 교육은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CJ꿈키움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교육 기간 중 소정의 훈련 수당도 지급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되는 CJ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부문 신입생들은 국내 유일의 단체급식 전문가 과정에 입과해 CJ프레시웨이 현직 임직원으로부터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