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울진국유림관리소, 설 연휴 국유임도 한시 개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국유림관리소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지역 내 국유 임도 중 차량통행 등 안전사고 위험이 없는 임도를 한시적으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시 개방은 설 연휴 기간 성묘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데 따른 것.

뉴스핌

[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국유림관리소가 설 연휴 성묘객들의 편의를 위해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국유임도 중 차량통행이 가능하고 안전 위험이 없는 임도에 국한해 한시적으로 개방한다.[사진=울진국유림관리소] 2020.01.20 nulcheon@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진국유림관리소는 이 기간에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출입구에 안내문을 설치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또 일부 차단된 임도는 임산물 불법채취 금지와 낙석위험지 안전사고를 막기 위한 조치로 출입이 필요한 경우 울진국유림관리소 산사태대응팀(054-780-3940∼3)으로 연락할 것을 당부했다.

울진국유림관리소장은 "성묘객들은 임도 내 쓰레기 투기, 산불방지, 불법수목굴취 등 산림훼손 행위를 금해야 한다"며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nulcheo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