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계룡건설, 창립 50주년 기념식서 새 비전 선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일 한승구 회장, 이승찬 사장 등 임직원 800여 명 참석

퇴직원로 특별상 및 협력업체 시상, 50년사 발간, 비전 선포 등 실시

뉴시스

[대전=뉴시스] 20일 계룡건설이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를 갖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계룡건설은 20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한승구 회장과 이승찬 사장, 임직원 및 퇴직원로, 계열사 및 협력업체 임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기념사, 창립50주년 특별상 및 협력업체 시상, 50년 기념책자와 사사봉정, 비전선포, 임직원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1970년 계룡건설합자회사로 시작한 계룡건설은 사업다각화를 통해 건설과 유통, 레저, 종합관리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6개의 계열사를 둔 연매출 2조 5000억 원의 그룹사로 성장했다.

한승구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계룡건설이 50년 동안 지속성장하며 건설명가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은 임직원 모두의 땀방울 덕분"이라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100년 미래를 건설하자"고 당부했다.

이승찬 사장도 비전선포식을 통해 소통과 협력, 변화와 혁신, 생명과 환경을 핵심가치로 선포하고 "지나온 50년을 넘어 임직원들과 함께 미래를 향한 새로운 길로 나아가자"고 다짐했다.

이날 계룡건설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미래비전과 50년 역사를 담은 기념책자와 50년사를 발간했다. '50 STEPS'는 계룡이 설계하는 미래, 함께 이루고픈 꿈 등을 9개의 테마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 50년사에는 계룡건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