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샤론 6, 선물하기 좋은 '아이폰 디자인 케이스' 출시! 고급 포장까지 '완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병선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샤론 6가 아이폰 전용 '시그니처 디자인 케이스' 1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샤론6의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 케이스'에 디자인을 더한 제품으로 샤론6의 직속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하였다. 각기 다른 유니크한 감성의 트렌드 라인은 총 12종으로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요소를 적용하여 차별화에 나섰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명품 구매 시에만 볼 수 있었던 고급스러운 더스트백 포장을 도입하여 지인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그니처 디자인 케이스'는 보호까지 완벽하다. 외부충격 및 파손에 노출되기 쉬운 모서리 4곳에 에어쿠션을 적용하였으며, 카메라 부분은 과학적 설계를 통해 1.5mm 높게 제작하여 낙하 시 손상을 막아준다.
또한 버튼 분리설계‧스피커 방진설계 등의 디테일로 여타 투명케이스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인 편의성도 높였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보호력을 고루 갖춘 '시그니처 디자인 케이스' 트렌드 라인은 샤론6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