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창원소식]허식 부회장, 부곡농협 하나로마트 개점식 참석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 농협중앙회 허식(왼쪽에서 네번째) 부회장, 부곡농협 하나로마트 개점식 참석. (사진=경남농협 제공). 2020.01.2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농협중앙회 허식 부회장이 20일 창녕부곡농협(조합장 신원기) 하나로마트 개점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부곡농협 부지면적 1157.8㎡(597.7평), 건물면적 1181.8㎡(357.5평)의 2층 건물로 되어 있으며 1층은 소매점, 창고, 사무실, 2층은 회의실과 커피숍 등의 시설을 갖추고 지역민들의 불편해소와 농산물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개점식에는 농협중앙회 허식 부회장을 비롯해 한정우 창녕군수, 박상재 군의회 의장, 신용곤 도의원, 김정규 경남농협부본부장 등 많은 기관단체장들과 많은 조합원들이 참석했다.

부곡농협은 이번 하나로마트 이전개점을 통해 그간 불편함을 겪고 있던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편의증진은 물론, 우리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함으로써 농업인의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로컬푸드 경남통합센터, 설맞이 농축산물 특판전

뉴시스

[창원=뉴시스] 로컬푸드 경남통합센터, 설맞이 농축산물 특판전. (사진=경남농협 제공). 2020.01.2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23일까지 로컬푸드 경남통합센터에서 설맞이 농축산물 특판전을 개최한다.

특판전에는 경남지역에서 생산된 우수과일과 가공품을 엄선해서 특별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에게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과일은 서부경남지역 고랭지사과 산지 중심으로 다양한 종류가 입고돼 있으며 천연발효 식초, 양념류, 떡국 떡 등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고객 사은행사로 소고기는 평상시 대비 20%, 돼지고기는 10%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