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금강제화, 구두 상품권? 다양한 패션 제품 살 수 있는 ‘금강상품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실용적이고 편리한 선물을 고르라면 역시 상품권이 베스트다. 연령대나 취향에 따른 걱정 없이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금강상품권은 매년 명절이면 어김없이 손꼽히는 인기 선물이다.

금강상품권은 구두뿐만 아니라 핸드백·지갑·벨트·액세서리 및 골프웨어·아웃도어웨어·신사복 등 의류제품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꾸준히 늘고 있어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앵클부츠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은 최근 들어 겨울 추위가 예전보다 오래 지속되지 않다 보니 1년 중 길어야 두세 달 신는 롱부츠와 달리 한여름만 빼고 사계절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화이트 부츠는 심플한 실루엣에 크림베이지 톤의 조화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고탄성 쿠션인솔과 플렉시블한 아웃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동일한 디자인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컬러도 구성했다.

캐주얼 대표 브랜드 랜드로바도 미니멀한 스타일의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하는 랜드로바 앵클부츠가 강세다. 플렉서블한 창과 푹신한 인솔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털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여 연령대 제한 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