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한성기업, 대게 몸통 속살의 감칠맛 그대로 ‘몬스터크랩보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한성기업은 신제품 몬스터크랩보디(BODY)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만든 노하우로 맛의 황금비와 한입 가득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몬스터 크랩, 그리고 대게 다리 살의 맛과 풍미를 재현한 몬스터 크랩 레그에 이어 바로 크랩의 몸통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대게딱지장과 초고추장 2종으로, 고급맛살과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소스를 버무려 놓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선호하는 20대 남성과 색다른 신제품을 즐기는 남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2종 모두 그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대게딱지장 제품의 경우 비빔밥의 토핑이나, 유부초밥 위에 올렸을 때 특히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초고추장 제품은 비빔국수 또는 다양한 비빔 요리 등에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몬스터크랩보디 대게딱지장은 고급맛살을 진한 대게장에 비벼내어, 소비자로 하여금 평소에 즐기던 딱지장 소스에 풍부한 식감까지 더해져 새로운 경험을 전한다. 초고추장 제품은 매콤새콤한 초고추장에 비벼내어 상큼하면서도 입맛을 돋우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구미를 돋운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탄생시킨 한성기업이 또 한번 기존 고급맛살 제품의 틀에서 벗어나 소스와 어우러져 요리의 고명이나 간편한 간식, 안주로도 으뜸인 신상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