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아모레퍼시픽, ‘탄탄한 아름다움’ 베스트셀러만 모아 더 감동인 설화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을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 ‘2020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자음,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감사의 담았다.

설화수의 기본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자음 2종 세트’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 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션인 ‘자음유액’ 본품이 들어있다. 또 자음수·자음유액·자음생에센스·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4종이 함께 포함돼 있어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체험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다.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시간을 되돌린 듯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 세트이다. 세트에 구성된 스킨&로션인 ‘진설수’ ‘진설유액’은 고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피부에 힘을 키우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로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션인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본품으로 구성됐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를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등 견본 5종이 함께 구성돼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