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스타오토모빌, 특가 프로모션 종료 앞두고 렌트·오토리스 최대 3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스타오토모빌이 1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종료를 앞두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기 수입차량인 벤츠GLC220d, 아우디Q7, BMW520d 등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기업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으로, 스타오토모빌에 원하는 차량의 렌트, 리스 상담 요청 시 전국 21개 제휴사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31일까지 스타오토모빌에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상담 시 차량 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및 차량 연비,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 유무 등을 고려한 개인맞춤형 견적을 제공하고 있고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추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며, 이용 조건은 나이 만 21세 이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다.

신차 할부구매보다 렌트나 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적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가 렌트와 리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의 100%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간편한 회계처리와 초기비용 최소화,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이 적어 이용률이 높다. 또한 사고율이 높은 고객의 경우 보험료 할증이 없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차량 교체주기가 빠르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 고객이나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선택도 늘어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