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공식] 배우 우정원, 영화 '카운트'(가제) 캐스팅 확정..진선규와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우정원이 영화 <카운트>(가제,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필름케이 | 감독: 권혁재)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첫 스크린 접수를 예고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7일 우정원의 소속사 이엑스엔터테인먼트는 ”우정원이 최근 영화 <카운트>(가제) 출연을 확정해 조만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 ‘왓쳐’, ‘유령을 잡아라’, ‘동백꽃 필 무렵’, ‘VIP’, ‘사랑의 불시착’ 등에서 믿고 보는 배우이자 연기파 신스틸러로 등극한 우정원은 극 중 복싱 유망주인 윤우의 엄마로 분해 찰진 경상도 사투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한 그녀만의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이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진선규, 성유빈, 우정원을 비롯해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까지 에너지와 인간미 넘치는 풍성한 개성의 캐스팅이 확정된 영화 <카운트>(가제)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체육선생 시헌(진선규)과 주먹 하나는 타고난 반항아 윤우(성유빈), 그들이 불공평한 세상을 향해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현재 촬영 준비 중이며, 올해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