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쿠쿠홈시스, 팔로모 매트리스 설 특집 홈쇼핑 방송서 목표치 197%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쿠홈시스가 지난 19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설 특집 팔로모 매트리스 판매방송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생방송에서 쿠쿠는 당초 목표치의 197%에 달하는 홈쇼핑 콜 수를 보였다. 이는 롯데홈쇼핑 방송 중 역대 최고 실적으로, 고가의 수입 명품 침대를 합리적인 렌털 비용으로 제공한 것이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번 설 특집 방송에서 쿠쿠는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의 보급형 프레임 ‘레체’와 매트리스를 제휴카드 사용 시 최저가격 월 9900원부터 선보였다. 레체 프레임은 기존 팔로모 침대의 뛰어난 내구성과 디테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감은 낮췄다. 함께 선보인 매트리스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폼가드 방식을 채용, 기존 매트리스가 접착제와 철사로 고정했던 방식을 탈피해 각 스프링의 완전한 독립성을 부여했다. 독립된 스프링은 오래 사용해도 틀어짐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에 따라 프레임과 매트리스의 구성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1인 가구, 장년층까지 다양하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생방송 중 렌털 체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고급 승용차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실용성을 높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편안한 수면 환경을 통한 양질의 수면으로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 가격의 팔로모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도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