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리큅, 매직머그·전해수기 출시..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큅은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 워머 '매직머그'와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할 수 있는 전해수기 'HC30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리큅 '매직머그'는 모던한 디자인의 머그컵에 보온 기능을 더한 머그컵 워머로, 전용 패드 위에 컵을 올려만 놓아도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음료의 온기가 자동으로 유지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처음 그대로 따뜻하게 커피나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컵 내부에는 매직 스피너가 있어 커피믹스, 코코아 같은 음료도 자동 믹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드 전방의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컵 속의 매직 스피너가 자동으로 회전하며 작은 소용돌이를 만들어 음료를 부드럽게 믹싱해준다.

자동 보온과 간편한 믹싱 기능뿐만 아니라 '매직머그'에는 마법같이 놀라운 반전 기능이 한 가지 더 숨어 있다. 바로 스마트기기 무선 충전 기능으로 차를 마시지 않을 때 전용 패드를 뒤집어 스마트기기를 올려두면 간편하게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매직머그'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충분하다. 머그컵의 고급스러운 화이트톤 세라믹 재질 바디와 우드 질감 손잡이의 조화가 한층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정뿐만 아니라 특히 사무공간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편리한 사용만큼이나 간편한 세척과 위생관리, 유해 물질 정밀 검사 실시, 안정적인 품질 등 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300'은 가정에서 첨가제 없는 안전한 천연 살균탈취수를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 백금 전극을 본체에 적용해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염분 조절을 위한 소금 첨가 없이 수돗물 등 생활수로도 3분이면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원버튼식 전원, 반자동 스프레이 방식, 미세 및 장거리 분사, 휴대 가능한 케이블 충전방식, 300ml/500ml 두 가지 물통 구성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고 있다.

리큅 관계자는 “리큅은 국내 생활가전 시장에서의 영역 확장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부터 반려동물 또는 자녀가 있는 가구, 가정에서부터 사무실, 자동차 등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큅 매직머그는 6만9000원, 전해수기 퓨어 HC300은 18만9000원에 판매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