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여성 쇼핑몰 모음 `지그재그`, 세뱃돈 10억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는 설 명절을 맞아 총 10억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오는 29일까지 추첨을 통해 회원 2000명에게 10만원의 쇼핑 비용을 지원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원하는 상품을 Z장바구니에 10만원 이상 담은 후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지난해 서로 다른 쇼핑몰 상품을 한데 모아 결제할 수 있는 Z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이트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번거로움을 없애 한번에 모바일 앱에서 결제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Z결제 도입으로 이용자들이 서로 다른 쇼핑몰을 하나의 커머스 플랫폼처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간편 결제를 등록하면 전체 쇼핑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게 됐다.

지그재그는 동대문 의류를 주력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모음 서비스로 현재 약 3700개 업체, 약 680만개 상품이 등록돼 있어 월평균 25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김정훈 크로키닷컴 운영총괄 이사는 “앞으로 쇼핑몰과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