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진에어, 설 맞아 '윷놀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오는 25일 진에어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설 명절을 맞아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진에어는 설 당일인 오는 25일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객실승무원과 함께 윷놀이를 해 이긴 고객에게는 진에어 미니 항공기, 여권 지갑, 키자니아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11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 진에어 발권 카운터 앞에서 진행된다.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내 이벤트도 실시한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달 24일부터 3일 동안 전 노선에서 특별 기내 방송을 진행한다. 객실승무원들은 기존 안내 방송과 함께 설날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중 12개 항공편 탑승객에게 미니 약과를 깜짝 선물로 증정하고 김포-제주 9개 노선에서는 승무원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키자니아 고 제주 초대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즐겁고 편안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안전 운항과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수지 수습기자 sjkim2935@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