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경주엑스포, 청년 서포터즈 단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항CBS 문석준 기자

{IMG:1}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올해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힘을 보태줄 청년 서포터즈 단원을 모집한다.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운영과 안내, 홍보 등을 함께 해줄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선발 대상은 경주엑스포공원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 청년으로 주말 행사 및 이벤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서포터즈단 활동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해당기간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업무를 맡는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 관람객 응대와 안내, 통역 등을 지원하며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감초 역할을 한다.

또 현장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면서 관람후기와 홍보 등의 활동도 병행한다.

참여 신청은 21일부터 3월 5일까지 45일간으로, 경주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현장 활동을 위한 각종 행사의 초청장과 동반 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또 소속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유니폼과 명찰도 배부한다.

특히 뛰어난 역할 수행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표창과 시상품을 전달한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많은 청년들이 경주엑스포 발전에 함께 참여해 능력을 발휘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