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키움증권, 'D&H 액티브 가치투자 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머니투데이

키움증권은 '디앤에이치(D&H) 액티브 가치투자 랩(Wrap)'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키움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디앤에이치(D&H) 액티브 가치투자 랩(Wrap)'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디앤에이치투자자문의 자문을 통해 키움증권이 운용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가치 투자 및 특수 상황 주식 투자로 시장 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주로 기업가치가 비교적 탄탄한 반면 주가가 저평가 상태인 종목을 찾아 투자한다. 또 특수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본질가치와 시장가치 간 차이가 나는 상황 등에서 투자 기회를 찾는다.

키움증권은 이 상품 출시를 맞아 오는 3월 27일까지 가입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디앤에이치투자자문은 기업의 내재가치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실사해 일반적인 투자자가 쉽게 발견하지 못하는 기회를 찾는 데 강점이 있는 회사"라며 "이 상품은 저평가된 종목을 매입하는 기존 가치투자뿐 아니라 특수 상황에 처한 주식을 찾아 투자하는 전략을 구사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인수합병(M&A), 공개매수, 기업분할, 자산매각, 악재성 뉴스 등 기업의 각종 변화를 포착하고 투자 대상을 발굴한다"며 "심층 실사를 거쳐 약 30~50개의 주식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고 덧붙였다.

김도윤 기자 justic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