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전주시민대상수상자회, 사랑의 연탄 어려운 이웃에 '나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전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회장 최찬욱, 93년 체육대상)는 21일 수상자회 회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송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전주시 제공).2020.01.2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전주의 명예와 발전에 앞장선 '전주시민대상' 수상자들이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전주시민대상수상자회(회장 최찬욱, 93년 체육대상)는 21일 수상자회 회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송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배달된 사랑의 연탄 3000여장은 추위로 고생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 회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사랑의 연탄은 노송동 일대의 독거어르신과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등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에 전달됐다.

이와 관련, 전주시민대상은 효행대상과 교육학술대상, 문화예술대상, 산업·기술대상, 사회봉사대상, 체육대상 등 8개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쏟아온 시민에게 수여된다.

최찬욱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나눔 문화가 우리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6936912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