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무학, 창원시에 떡국 떡 1350상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무학그룹 최재호(왼쪽 세 번째) 회장이 21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허성무(왼쪽 네 번째) 시장에게 떡국 떡 1350상자를 전달하고 있다.2020.01.21.(사진=무학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종합주류회사 ㈜무학은 설 명절을 맞아 21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따뜻한 명절나기 떡국 떡' 1350상자(2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과 창원시 허성무 시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무학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가구 떡국 떡 전달을 시작으로, 의창구 315가구, 성산구 130가구, 마산합포구 330가구, 진해구 260가구에 2.4㎏들이 1박스씩 총 1350박스를 전달한다.

떡국 떡은 경남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향토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차원에서 NH농협 경남지역본부를 통해 구입했다.

최재호 회장은 "이번 떡국 떡 나눔을 통해 창원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 힘이 되고 온정이 깃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학의 사회복지법인인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캠페인 참여, 사랑의 떡국 나눔 및 무료 급식 봉사,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