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충주소식]교통대 전공연계 봉사대회서 7개 팀 수상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주=뉴시스] 이병찬 기자 = 한국교통대는 전공연계 봉사 경진대회에 출전한 7개 팀에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유아특수교육학과 '작은다희, 너울처럼'팀이 최우수상을, 건축학부 '러빙프렌즈'팀과 식품영양학전공 영양지킴이'팀이 우수상을, 사회복지학과와 간호학과 봉사팀들이 각각 장려상을 받았다.

전공연계 봉사 경진대회는 각 전공 교육과정에 기반한 봉사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팀을 선발해 시상하는 대회다.

◇민주당 박지우 예비후보 민생로드 정책 투어 시작

제21대 총선 충북 충주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박지우 예비후보는 직업, 계층, 지역 등으로 세분화한 10대 민생 로드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는 설 연휴 지역별 경로당 순회를 시작으로 세대와 계층, 직군별 유권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박 예비후보는 민생 로드 기간 수렴한 지역 주민 의견을 바탕으로 자신 총선 공약을 수립해 발표할 방침이다.

뉴시스

[충주=뉴시스]이병찬 기자 = 자유한국당 이종배(충주·왼쪽서 다섯번째) 의원은 21일 한국전력 임직원들의 충주 전통시장 설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 의원과 한전 임직원들이 막걸리 잔을 기울이고 있다.2020.01.21.bclee@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종배 의원, 한전 설 장보기 행사 참여

자유한국당 이종배(충주) 의원은 21일 한국전력 충주지사 임직원들의 설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 의원은 한전 임직원 100여명과 함께 충주 전통시장을 돌며 제수용품을 구입하고, 상인들과 덕담을 나눴다.

그는 지난해 전통시장 문화관광형 육성사업, 성서문화의 거리상점가 특성화 첫걸음 시장 사업, 중앙어울림시장 환경개선사업, 관아골 청년몰광장조성사업 등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추진에 기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cle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