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포항시, 설 맞아 모든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연휴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키로 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은 대이동 공영주차장.(사진=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공) 2020.01.2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연휴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키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무료 개방 주차장은 죽도시장 인근 혼잡 주차장 3개소(죽도어시장, 칠성천, 오거리)를 제외한 시내 주요 노상주차장과 KTX 포항역, 대이동, 영일대 공영주차장 등이다.

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연휴기간 동안 포항시 관내 주요 주차장 17개소, 1669면을 무료 개방한다.

무료개방 기간에도 주차 및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죽도시장 내 공영주차장은 주차관리원와 공단 직원들이 비상근무를 실시해 주차안내와 차량분산을 유도할 계획이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영주차장 무료개방으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r.kan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