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피부 타입별, 기능별로 특화된 맞춤형 선케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선케어 부문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 ★★

중앙일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Dr.G)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선케어 부문에서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2003년 설립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피부 장벽에 대해 올바로 알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다양한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피부과학이 만든 바른 화장품’이 닥터지만의 기업 철학이다.

피부과학에 기반해 일반 사용자부터 민감성 피부까지 올바른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이에 맞는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그동안 1:1 멘토링 및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등을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닥터지는 선케어 부분에서도 사용자들의 피부타입은 물론, 각 기능에 특화된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2018 선케어 카테고리 내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 1위(그린 마일드 업 선)와 3위(브라이트닝 업 선)를 동시에 차지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대표적 인기 제품으로는 ‘그린 마일드 업 선’ ‘브라이트닝 업 선’ ‘에어리 스킨 업 선’ 등이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