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부산소식]사상구, 기간제근로자 채용시 다자녀가장 우대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사상구는 올해부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시 다자녀가정 지원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는 '다자녀가정 우대정책'을 부산 최초로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사상구에 채용되는 기간제 근로자는 190여 명으로, 구는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심사 평가지표에 다자녀가정 우대항목을 추가해 최대 5점의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설 이벤트 마련

부산 롯데호텔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4~26일 호텔 33층 클럽라운지에서 설날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2일 밝혔다.

호텔은 이 기간 클럽라운지에서 전통음식을 제공하고, 안마 의자와 안구건조증 마시지기 등을 비치해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텔은 전통음식으로 떡국(조식)과 한과류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칵테일 서비스로 설화(청주)를 추가로 내놓는다.

◇동구, 평생학습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

부산 동구는 평생학습의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동구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동구 평생학습의 전용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2020년 평생학습 강좌 정보 및 다양한 소식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올해 동구 평생학습은 찾아가는 평생학습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평생학습 강좌를 개설하여 모두에게 사랑받는 평생학습으로 찾아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