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빨간색 풍선과 코카-콜라로 가득한 파티장에 초대된 박보검부터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파워풀한 댄스 타임을 가진 슬기까지. 배우 박보검과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가 친구들과 깜짝 파티를 즐긴 코카-콜라의 2020년 새해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과 슬기는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짜릿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박보검은 친구들이 준비한 신년 맞이 깜짝 파티에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새해 인사를 건네는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친구들의 환호 속 파티 주인공이 된 박보검은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만끽하는 한편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코카-콜라를 손에 쥔 채 매력적인 눈빛을 보내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다른 사진 속 슬기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진 파티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친구들의 노래에 맞춰 걸그룹다운 짜릿한 댄스를 보여준다. 친구들의 노래에 맞춰 안무처럼 앙증맞은 표정을 짓는 슬기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하게 만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진 속 박보검과 슬기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들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반복되는 하루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소하지만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고, 만들어가는 박보검과 슬기의 모습은 일상 속 설렘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박보검은 이날 바쁜 일정 속 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깜짝 파티에 뜻밖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또한 슬기는 음악 방송 못지않은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비하인드 컷을 통해 눈부신 미소를 보여준 박보검은 올해 영화 ‘서복’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 중인 슬기는 최근 신곡 ‘Psycho’(사이코)를 발표, 각종 음악차트는 물론 음악 방송 3주 연속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